16 1월, 오후 4:28

키르기즈스탄 관광 "로드쇼" 행사가 서울에서 개최되었다

2020 년 1 월 13 일, 주한 키르기즈스탄 대사관이 키르기즈스탄 문체부와 공동으로 주최한 관광정보 «로드쇼» 행사를  열렸다.

Ak-Sai Travel, Asia Expeditions, East West Travel, C.A.T, Travel Land Kyrgyzstan, Novi Nomad, Best Way, Ryan Tour 같은 키르기즈스탄의 주요 여행사  및 한국의 대표 여행사들이 참여하였다. 한국 관광 및 기타 기업 대표자들이 총 70명 이상이 로드쇼에 참여하게 되었다.

키르기즈공화국 대사 디나라 케멜로와는 환영인사를 하였다. 그리고 한국인들을 위한 무비자 제도를 언급했으며, 지난 몇년 동안 키르기즈스탄을 방문하는 외국인관광객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나라 케멜로와는 한국여행사 및 키르기즈 여행사에 키르기즈스탄을 한국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로 만들 것을 촉구하였다.

또한 키르기즈스탄 문화정보관광부 차장 Maksat Damir uulu 키르기즈스탄의 관광 잠재적에 대해서 발표하여 키르기즈스탄을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는 16054명까지 올랐다고 보고하였다.

한국국제관광전(코트파) 대표 박강섭 대표는 환영 연설에 키르기즈스탄과 한국간 전세기편을 시작해야 할 필요성을 언급했으며 로드쇼와 같은 행사가 양국가의 관광 교류를 확대할 것이라고 표명하였다.

로드쇼행사에서 키르기즈 여행사 대표자들이 회사 소개를 하였다.

행사의 관점에서 키르기즈 측은 키르기즈스탄 관광 통영상 , 민속 무용 공연, B2B 미팅 및 키르기즈 전통 음식 등을 발표했다.

키르기즈스탄 문화정보관광부 차장 Maksat Damir uulu는 한국국제관광전 회장, 롯데 그룹 및 기타 기업 대표자들과 양호 미팅을 가졌다.

Все новости